IMG_2578

서울둘레길 함께 걷기

[서울둘레길 함께 걷기] 부제 : 잃어버린 주말오전을 찾아서 지난주 서울둘레길 8-2코스에는 12명의 조합원분들이 참가해주셔서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며 재미있게 다녀왔어요. 이번주에는 서울둘레길 8-3코스(북한산둘레길 4,5구간)를 함께 걸어볼거에요. 날씨도 본격적으로 따뜻해지고 있고, 봄기운을 한껏 느껴보고 싶은 분들은 주저말고 나오셔요. 서울둘레길 스탬프를 하나하나 모으는 재미도 있고, 주말 오전시간에 뭔가 했다는 뿌듯함도 느낄 수 있고, 주중에 안쓰던 근육들의 존재감을 새삼 느낄 수도 있는 서울둘레길 함께 …

정혜진서울둘레길 함께 걷기
맘튼튼세미나(48)

맘튼튼세미나(48) – 부모와 아이 사이

3/22 맘튼튼세미나(48) – 부모와 아이 사이   태어나 처음 만나는 사람이자 세계인 부모 감정을 만들고 소통하는 방식도 누구나 부모와의 관계로부터 배우게 됩니다   그만큼 큰 영향을 받을 수 없는 부모와 아이 사이에 대한 이야기 나눠보려 합니다   아이로서 나는 어떤 방식을 체화했는지 그것이 다른 사람들과는 어떤 모습으로 드러나는지 부모로서 나는 아이와 어떻게 관계를 만들어 갈지   부모와 아이 사이의 어딘가에 …

맘튼튼세미나(48) – 부모와 아이 사이
IMG_2223

서울 둘레길 함께걷기

[서울둘레길 함께걷기]  부제 : 잃어버린 주말오전을 찾아서   안녕하세요~. 이번주 들어 제법 찬바람이 부네요. 꽃샘 추위에 조합원 여러분 감기에 걸리지는 않으셨나요~? 이제 내일이 지나면 완연한 봄날씨가 시작된다고 해요. 얼마 전에 공지를 했던 ‘멋쟁이 다이어터 대모집’ 기억 나시나요? 현재 참가하고 계신 분들 모두 건강한 식생활과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점점 멋진 모습으로 거듭나고 있답니다. [멋쟁이 다이어터] 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전마다 서울 둘레길 …

gedoc서울 둘레길 함께걷기
맘튼튼세미나(47)

맘튼튼세미나(47) – 가족의 초상

3/15 맘튼튼세미나(47) – 가족의 초상 가장 가까운 것 같지만 서로를 가장 모르기도 하고 누구보다 사랑하면서도 그만큼 더 깊은 상처를 받기 쉬운 관계인 가족 보통은 화목하고 따뜻하며 거친 세상에서 유일하게 쉴 수 있는 안전한 관계로서 가족의 이미지나 관념들이 공유되지만 내가 선택할 수 없었던 관계 안에서 복잡한 역할과 요구, 애정과 미움 속에 드러나는 다양한 갈등과 문제들은 깊은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가족, 그 …

맘튼튼세미나(47) – 가족의 초상
IMG_9868

진료시간 변경 안내 (연남동)

    연남동 의원의 휴진요일이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휴진일  : 금, 일요일, 공휴일 변경 후 휴진일  : 화, 일요일, 공휴일   진료 시간 월, 금요일 : 오전 10시 ~ 오후 7시 수, 목요일 : 오전 10시 ~ 밤 10시 토요일 : 오후 2시 ~ 오후 6시   진료 예약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edoc진료시간 변경 안내 (연남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