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 포스터

금연, 아직도 망설이고 있나요?

금연 아직도 망설이고 있나요? 혼자라면 어려운 금연, 함께하면 쉬워집니다. 그동안 금연보조제 가격이 비싸서 망설이셨다고요? 담배는 의지로 끊어야 하는데 그게 잘 안돼서 혼자 고민하셨다고요? 담배 2갑 사던 돈으로 1갑밖에 못사게 되어 손이 덜덜 떨리셨다고요? 일단 급하게 담배값은 올렸고, 걷은 세금을 어떻게든 써야하니 급작스럽게 만든 금연 상담 지원정책(이라고 제가 혼자 생각하는 중) 놓칠 수야 없죠. 2015년 연말정산에 분노한 성실납세자들의 조세저항운동. 함께해요. ============================================ …

gedoc금연, 아직도 망설이고 있나요?
맘튼튼세미나(46)

맘튼튼세미나(46) – 미움 받을 용기

  2/15 맘튼튼세미나(46) – 미움받을 용기   보통은 어떻게 해야 사람들과 잘 지낼 수 있는 지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지 좋은 사람이라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지 다른 사람에게 ‘예쁨’을 받기 위한 노력과 조언의 이야기가 많은데 과감한 메시지의 제목이 눈에 띄었어요. ‘미움 받을 용기’ 미움은 싫고, 밉고, 힘들고, 무거울텐데 미움 받을 용기란 무엇을 말하는 걸까요? 이 주제에 …

종굴맘튼튼세미나(46) – 미움 받을 용기
{펜 끝에서 만나는 나} 공지 포스터

[펜 끝에서 만나는 나] 맘튼튼 글쓰기 모임 안내입니다.

[펜 끝에서 만나는 나] 맘튼튼 글쓰기 모임 안내입니다. 아래의 글은 글쓰기 모임을 진행하시는 구본정 조합원님이 작성하신 글입니다. ————————————————————————————— {펜 끝에서 만나는 나} 맘튼튼 글쓰기 모임에 함께 하실 조합원을 초대합니다 이번 3~4월에 진행할 글쓰기 모임을 끝으로 조합원분들과 마지막 교감을 나누고자 합니다. 사람들과의 교감 그리고 나 자신과의 교감을 원하시는 조합원분들이 계시다면 모임에서 뵙고 싶습니다. 글쓰기 모임은, 일기를 쓰듯 편안한 마음으로 자신의 마음을 …

gedoc[펜 끝에서 만나는 나] 맘튼튼 글쓰기 모임 안내입니다.
다이어터 대모집

멋쟁이 다이어터 대모집

무리한 다이어트와 200% 요요는 이제 그만! 작심삼일도 이제 그만! 자존감만 빠지는 다이어트도 이제 그만!! 나를 아끼고 건강을 스스로 돌보는 방법을 서로 배워나가는 멋쟁이 다이어터를 대모집합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 혹은 궁금하기는 하지만 마음의 준비가 아직 안된분들, 2월 14일 오전 11시, 연남동 의원에서 진행될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해보세요.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에 2차례에 나누어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오리엔테이션 신청은 연남동 의원 010-3363-5961 / …

gedoc멋쟁이 다이어터 대모집
10372314_975287689171687_7281056112147549827_n

맘튼튼 글쓰기 모임 – 펜 끝에서 만나는 나

[맘튼튼 글쓰기 모임-펜 끝에서 만나는 나] 2015년에도 변함없이 제닥생협의 맘튼튼 글쓰기 모임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번 맘튼튼 글쓰기는 ‘펜 끝에서 만나는 나’ 라는 부제로 진행되고 있구요, 총 5 회차 중, 두 번째 모임이 지난 토요일에 연남동에서 있었습니다. 글을 쓰는 것은 완성된 글 자체가 좋은 결과물이 되는 것이지만 나를 위한 글을 쓰는 것은 글을 만들어가는 과정 만으로도 큰 울림을 얻을 수 있지 …

gedoc맘튼튼 글쓰기 모임 – 펜 끝에서 만나는 나